플러스소개

about

저희 특허법인 플러스는,

설립 이후 지식재산권분야에서 고객의 가치와 이익을 위해 최고와 최선의 결과를 도출하는 한국의 대표 특허법인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질적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에서 탁월하게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특허로펌입니다.

저희 특허법인 플러스는 고객의 귀중한 아이디어 및 연구결과를 신속 정확한 분석에 의해 권리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고객의 성공을 위한 가장 가까운 동반자로서 항상 신뢰를 줄 수 있는 성실한 자세로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1.가치 창출 서비스

저희 특허법인 플러스는 고객만족에서 더 나아가 고객가치 창출을 위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분석적인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특허법인 플러스의 전문성을 갖춘 변리사와 변호사, 우수한 스탭들, 및 이들 간의 긴밀한 팀웍을 이루는 협업 조직(기술정보분석 등)들과, 고귀한 아이디어를 구비한 고객들과의 긴밀한 소통과 협의를 통한 전략적 접근으로 창출될 수 있는 것으로서, 이는 특허법인 플러스의 차별화되는 장점입니다.

02.기술전문지식 서비스

저희 특허법인 플러스의 변리사 및 변호사는 특허청 심사관, 특허심판원의 심판연구관 및 소송수행자의 경험을 통한 특허실무의 전문성, 기업 연구소에서의 다년간의 연구실무경험, 그리고 각 전문분야의 박사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에서의 창의적인 문제해결능력 등이 결합되어 얻어진 통찰력 있는 전략적 접근으로 고객의 가치를 고도화합니다.

03.승리하는 서비스

저희 특허법인 플러스는 굴지의 기업의 침해소송, 권리범위확인심판, 및 무효심판 등 주목받는 사건을 대리 수행하여 좋은 결과를 얻어냄으로써, 고객으로 부터의 호평과 함께 심판 및 소송에서의 승소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소속 변리사 및 변호사의 특허심사, 특허심판, 그리고 법원소송 등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경험을 통하여 발휘되는 것이라고 자부하며, 한국에서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04.고객 중심 서비스

저희 특허법인 플러스는 국내외 굴지의 민간 대기업과 강소 벤처기업 뿐만 아니라, 국책연구소, 대학 등 전문적인 연구기관 등을 망라하여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고객을 위해서라도 고도화된 고객 만족과 특화된 고객가치창출 전략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저희 특허법인 플러스는 고객의 성공을 위한 가장 가까운 동반자로서 항상 신뢰를 줄 수 있는 성실한 자세로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변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