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소개

about

01.기술과 지식재산권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가진 변리사

특허법인 플러스의 대표변리사와 파트너변리사들은 모두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대기업 연구소에서 R&D를 수행한 경험과 한국 특허청의 심사관 또는 특허심판원 심판연구관, 소송수행관 등으로 근무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기술동향과 심사/심판 동향 및 판례 정보 등 기술과 지식재산권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아이디어로부터 특허 요소를 발굴하여 권리화하고, 심사관을 설득할 수 있는 OA 대응 방안을 제시하며, 지식재산 전략 수립과 분쟁 해결을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02.지식재산권 업무 전반에 걸친 풍부한 경험과 특허정보분석의 전문성

특허법인 플러스는 출원, 심판/소송 등의 기본적인 지식재산권 업무 뿐 아니라 특허동향분석을 통한 R&D 전략 수립, 기술평가/기술거래 등 지식재산권의 전반적인 업무 영역에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선행기술조사와 특허동향분석을 전담으로 하는 전문가 그룹을 활용하여, 높은 품질의 무효 심판/소송을 위한 선행기술조사, 기술동향 파악과 R&D 전략 수립을 위한 특허동향분석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인공지능을 이용한 분석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특허정보분석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03.지식재산권 활용을 위한 네트워크 확보

특허법인 플러스는 많은 정부출연연구소, 대기업, 중소 벤쳐기업 간의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식재산권 활용 전략 수립, 기술 거래 및 라이센스 협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